2차 프로토 타입
배경 전반 담당: 모델링 / 텍스쳐링 / 엔진 내 배치 / 머테리얼 / 라이팅
사용 툴: Unreal / 3D Max / Zbrush / Substance Painter





돌벽 (엔진 내 머테리얼 적용 / 모델링 와이어 프레임)


보스 존


돌




기둥 A/B


돌기둥 A


돌기둥 B
3D 배경씬 기말고사 ( 3인 팀작업: 한지우 / 강유진 / 김유빈 )
오브젝트 모델링, 텍스쳐링, 머테리얼(모듈 제외한 오브젝트), 라이팅 담당
사용 툴: Unity / 3D Max / Substance Painter












테이블 (와이어프레임 / 맥스 스탠다드 디폴트 셰이딩 / 엔진 머테리얼 적용)



보드



산소통



박스



선반



레버


컴퓨터 더미 작업
그래픽 엔진 기초 ( 3인 팀작업: 정지윤 / 김수연 / 강유진 )
담당 오브젝트 모델링, 텍스쳐링, 머테리얼
사용 툴: Unity / 3D Max / Substance Painter



캐비넷 (와이어프레임 / 맥스 스탠다드 디폴트 셰이딩 / 엔진 머테리얼 적용)



서랍장




수술기기



모니터



콘센트




병실기기, 모니터 전선



수술대